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성공창업
업계 유일 월천, 월억 '공개코칭 최고기록'
평범한 주부 6달만에 ‘월천’ 성공신화 공개
부천 오프라인 공부방 1호점 오픈에정
[캠핑저널=방준희 기자]
창업교육기업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의 이승주 소장과 샤넬 서 수석연구원이 동아일보 주간동아, G밸리뉴스에서 주최하는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창업경영컨설팅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는 자사 교육브랜드 ‘자수성가공부방’을 통해 ‘퇴근후 하루 3시간 투자’로 자수성가 부자가 된다는 야심찬 비전을 품고 대한민국 대표 창업전문 교육기관으로 비상중이다.
자수성가 공부방 바로가기 [무료배표] 하루 3시간, 부자되는법!!
http://www.leeseungju.com/?p_id=ceo45678
이번 시상의 주요 긍정적 평가지표는 ▲독창적 ‘하루 3시간’ 창업솔루션 프로세스 ▲‘공개 코칭’ 도입, 신뢰도 향상 ▲브랜드 리더십 ▲실전 창업전문가 중심 브랜드 경영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에서 고득점을 받으며 창업경영컨설팅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은 부천시에 “자수성가공부방” 오프라인 공부방 가맹점 1호점으 런칭을 준비중이며, 부자를 꿈꾸는 자수성가 지망생들을 위해 좀 더 가까이에서 전문적 코칭과 다양한 창업아이템 전수 및 연구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수상의 주인공 이승주 소장은 20대 업계 1위의 창업신화 스토리를 담은 베스트셀러 ‘내 안의 요술램프를 깨워라’의 저자이며, 공동수상자 샤넬 서 대표도 자수성가 부자들의 성공비법을 인터뷰해 담은 베스트셀러 ‘수천억의 부를 가져오는 감사의 힘’의 저자이다.
특히, “창업민족(한국부자연구소)”은 13년 이상의 풍부한 창업경험을 갖춘 각 분야 전문가 네트워크망으로 ‘글로벌 창업인재 육성’에 힘쓰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 회원 수 13만 명 이상을 보유한 국내 최대 창업 전문 커뮤니티, ‘창업민족’을 운영중이다.
해당 창업기관은 자사 교육 브랜드 ‘자수성가공부방’을 통해 각 분야 창업 자문단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대표 창업컨설팅·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 중이고, ‘퇴근 후 하루 3시간 투자로 자수성가 부자가 된다’는 창업 교육·컨설팅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자수성가공부방 #창업민족 #한국부자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