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타뉴스=로이정 기자]
‘천만 유튜버’ 싱어송라이터 제이플라(J.Fla))와 MZ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셀프 포토 브랜드 ‘포토이즘’ 이 만났다
‘포토이즘’은 5월 18일일부터 6월 17일까지 국내 전국 매장 및 일본, 필리핀 매장에서 제이플라(J.Fla) 포토 프레임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제이플라(J.Fla)‘ 포토이즘 프레임은 전국의 약 400개 포토이즘 한국 및 일본, 필리핀 매장에서 공개되며, 프레임 컨셉은 2023년 현재 약1,760만명의 구독자와 팬클럽 ‘가드너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위드 프레임 디자인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또한 ‘제이플라(J.Fla)‘는 2023년 5월 기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약1,760만명, 영상 누적 조회수 약37억8,746만9,643회, 한국 개인 유튜버 최초 1,000만 구독자 등 화려한 기록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겸 싱어송라이터이다.
포토이즘 IP마케팅 파트너사인 (주)이비코리아네트웍스 고우진 이사는 “전 세계 유튜브에서 가장 유명한 음악 크리에이터 중 한 명인 ‘제이플라’는 그간 팝스타들의 음악을 자신만의 색깔로 불러 '커버곡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두 번째 프리 싱글 ‘The Hare(더 헤어)’는 미국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TOP 200’에서 99위에 오르며 처음으로 TOP100 진입에 성공했으며. 2023년 앨범 출시에 맞춰 ‘포토이즘’을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포토이즘,천만유튜버,싱어송라이터,제이플라JFla4컷,포토프레임,엔터스타뉴스,로이정기사,esn뉴스
#포토이즘 #천만유튜버 #싱어송라이터 #제이플라JFla4컷 #포토프레임 #엔터스타뉴스 #로이정기사 #esn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