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스타뉴스=로이정 기자]
포춘 비즈니스 인사이트에 따르면 2021년까지 BFSI,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등을 포함한 전 부문에서 세계 마일리지 관리시장의 점유율이 23% 증가할것으로 전망했다.
결과적으로 점차 많은 기업들이 유저의 참여, 충성도 및 지속성을 높이는데 있어서 마일리지프로그램의 유용한 점들을 파악함에 따라 앞으로 마일리지 프로그램 산업은 몇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제비(JB)그룹은 마일리지/포인트 프로그램시장이 지속적으로 외연을 넓힘에 따라 파이의 상당부분을 점유할 수 있는 이상적인 지점에 자리해 있다.
마케팅 대행사 X 존 스미스 대표는 “제비(JB)그룹은 소상공인과 소비자들에게 상호 호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플랫폼입니다.” 라고 극찬한바 있다.
제비(JB)그룹이 통합 마일리지 프로그램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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