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터스타뉴스] 지역경제를 위한 국내산 특산물 '참진한 프리미엄 흑염소 진액' 방송

경제

by 엔터스타뉴스 2022. 12. 19. 23:3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엔터스타뉴스] 지역경제를 위한 국내산 특산물 '참진한 프리미엄 흑염소 진액' 방송


[엔터스타뉴스=로이정 기자]
지금처럼 갑작스러운 한파가 찾아오는 시기에는 추위에 수축되는 신체활동으로 건강에 더욱 유의할 필요가 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추위를 이기고 수축된 날씨를 이겨내는 보양식으로 흑염소가 꾸준히 거론돼왔다.

특히나 흑염소는 숙종의 보양식으로 흑염소와 같은 ‘흑색탕’을 즐겼다는 기록에서 찾아볼 수 있다. 우리나라의 한약서인 ‘본초강목’과 중국의 고서 ‘명의별록’에서는 성질이 따뜻해 몸을 따뜻하게 만들며 원기회복에 효과가 있다고 기록돼 있고 특히 혈액을 따뜻하게 하고 건강을 이롭게 하는 건강식으로 언급되어 있다.

이처럼 흑염소 고기는 매서운 한파를 견디기 위해 선조들이 즐겨먹던 보양식이다.
이에 공영쇼핑은 오는 12월 22일 8시에 뉴질랜드산 ‘녹혈‘이 첨가된 ‘참진한 프리미엄 흑염소 진액’을 방송한다. ‘참진한 프리미엄 흑염소 진액’은 천궁, 작약, 옻, 당귀, 황칠 등 5가지 전통원료를 먹인 국내산 흑염소로 가공한 ‘흑염소 진액’으로 11월 런칭된 상품이다.

녹혈과 여주를 포함한 17가지 전통 원료를 배합해 흑염소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여 체질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든 ‘참진한 프리미엄 흑염소 진액’은 HACCP 인증 흑염소 전용 가공시설에서 가공하였고 철저한 품질검사를 실시. 원료단계부터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엄격한 공정 과정을 거쳐 생산한다.흑염소 특유의 냄새가 없어 먹는데 거부감이 없는 ‘참진한 프리미엄 흑염소 진액’은 100% 국내산 흑염소만을 고집한 흑염소 진액이며 믿을 수 있는 안심 먹거리 건강보조식품이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